Saturday 24 August 2013

모무스 엠스테 이야기

1. 해피섬머웨딩->와가마마 메들리라는 데서부터 줄무늬 원피스는 예상했어야했나......
그런고로 의상냔을 죽입시다 의상냔은 우리의 원수
리디자인 프로젝트는 시간이 나면 해볼까.
노기자카도 의상 답 없던데..........

2. 리호리호 목이 많이 상한듯. 사이다 먹지 말랬다던데 확실히 사이다를 안 먹여서 될 문제가 아닌 것 같아........................... 그러니까 얘랑 아유밍을 대칭에 놓고 미즈키랑 사쿠라를 밀어야...

3. 엠스테 카메라는 여전히... 노답.
내가 지금까지 본 가장 답 없고 정신없는 엠스테 카메라는 찬스의 순번 때였던 것 같지만 이번에도 만만치 않...

4. 사유가 타모리한테 6년만이네요 할때 울컥

5. 두-가 자기 러브머신 나온 해에 태어났다했더니 타모리 안믿을라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사쿠라 이뻐요 사쿠라
처음엔 얘 왜뽑음? 했는데 갈수록 이뻐보여

7. 즛키가 이뻐졌다. 얼굴 나오는듯. 이 기세를 몰아 조금만 더 빼자고.........

8. 미즈키 면사포 씌워놓으니까 진짜 보내야될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사유도.........아니 사유는 스물넷이니깐 갈때도 됐지만ㅠㅠㅠ 미즈키는 나보다 두살이 어립니다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