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 August 2013

그냥저냥 주제 없는 이야기

1. 모닝구무스메 10기 사토 마사키.
처음에는 몰랐는데 보면 볼수록 S대 생교과의 C모 양을 닮아가는 것 같다. 'わがまま気のまま愛のジョーク' PV에 3분 21초? 쯤 까만 의상에 '모치카에테쿠다사이' 하는 부분. 내가 마지막으로 봤을 때(12년도 겨울)랑 수퍼 비슷함
쨌든 뻘소린 됐고 카시마시 12년도 버전에서 층쿠가 마짱이 비밀병기라고 했는데 맞는 것 같기도.

2. 또 모닝구무스메 10기 쿠도 하루카.
얘는 들어올 때 보고 2년 후배인 D모 동아리의 K모 양과 똑.같.이. 생겼다고 생각했는데 머리 확 잘라버리고 나서부터는 점점 다른 길을 걷고 있는 것 같다. 흠................. 남자애가 되어가고 있어............머리 좀 길러줘........그래도 아이노군단에선 이쁘고 와가마마에서는 멋있다.

3. 8월 28일에 발매인 'わがまま気のまま愛のジョーク/愛の軍団'. 와, 하로가 이렇게 멀쩡한 양A 싱글을 뽑아낼 수 있구나............. 왜 지금까지는 몰랐을까......... 물론 와가마마 죄수복st 의상이 좀 걸리긴 하지만 세 가지 중 두 가지나 건졌어....... 게다가 뭔가 미묘했던 사쿠라마저 이쁘게 나와...........화아........ 엠스테 나왔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

4. 9월 11일에 쥬스쥬스가 드디어 메이저 데뷔를 한다고 한다. 로만스의 도중은 꽤 괜찮은 것 같다. 개인적으로 첫 곡 뭐였더라 아, 私が言う前に抱きしめなきゃね는 레알 명곡이라고 생각하고 사미다레는 미묘했다.

5. 130726 웃음의 신은 갑자기, 였나 거기서 베리즈 이벤트 보러 간 게닌 얘기가 나왔는데 그냥 다 웃겼다. 스기타가 1번 뽑아놓고 거기서 요시모토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곤니치와케이카쿠 스기타데스 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뿜음ㅋㅋㅋㅋㅋㅋㅋ

6. 큐트는 항상 뭔가 미묘하다. 왜일까요. 아담과 이브의 딜레마는 의상이 그랬고 카나시키아메후리는 PV 세트장이 골때렸고.

7. 스마레는 아무리 봐도 4인체제가 더 나았다. 이미 유카링이랑 사키치가 복귀하느니 물답이 레알인 게 더 믿을만 할 것 같은데 그러면 그 누구냐........... 카나난이랑 메이메이만 남기고 둘 졸업시킨 다음에 3기를 받는 게 나을 것 같기도.....
물론 나는 타케쨩 좋아하는데, 그런데 타케쨩이랑 스마레는 좀. 서로서로 안 맞는 느낌.

8. 타이요토시스코문. 가타메키라(Gotta make it love). 몇 달 전부터 꽂혔는데, 왜 요즘은 이런 느낌의 그룹이 안 나올까. 처음에 SDN 나온다고 할 때 이런 느낌이었으면 좋겠다 했는데 아키피 개새끼가 약만 잔뜩 빨고 뒷감당 못하겠으니까 해산해버리고ㅠㅠ 젠장. 지금 그런 그룹이 메이저에서 나올 수 있을 리가 없고, SDN이 그나마 가능성 높았는데......... 하로에서 안해주려나.

9. 베리즈는 징기스칸이랑 차차씽이 찰지고 좋았음. 초기 곡들 지금 해보면 재밌을 것 같기도 한데, 초기에 군무가 맞는데도 안맞는 것 같아 보일 수 있는 게 키차이 때문이었는데 지금 해봐야 차이가 없으려나 싶기도(...). 층쿠는 왜 베리즈에 아시아를 주입하고 있나여

10. 큐트 키스미같은 곡 한번만 더 해주면 안됩니까 층쿠새끼야
Crazy 칸젠나오토나도 괜찮았고. 아예 그런 쿨섹시+막후의 실력자 같은 그런 느낌으로. 난 쎄다! 싶게. 모무스에 쓰는 기계음을 큐트에 털어넣었으면 어떻게 됐을지도 궁금함.

11. 사토우미 다이아레이디-레이디머메이드 PV를 봤다. 이제서야. 오래 걸렸구만....
복고같긴 한데 괜찮다. 일단 아이리나 리사코나 믿고 듣기도 하고, 노래도 나쁘지 않고. 진지하게 사토야마 스탭들을 하로랑 바꿔놓고 싶다.................... 뽀레뽀레도 괜찮았고 다 좋았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