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7 August 2013

세상에 하로가 일을 해요.........

1. 알고 계십니까? 다음주 엠스테(8/23)에 모무스가 스페셜메들리로 출연한다는 것을...
여름곡SP니까 아무래도 쟈피스는 나올거같고 이번주 엠스테 VTR에 러브머신이 나왔으니 다음주엔 안 하겠지.... 신곡 TV첫피로랬으니까 기대하고 있음. 군단/와가마마 메들리면 좋겠DA. 현멤버로 쟈피스도 나쁘지 않은 것 같긴 한데 코코니이루제면 좋을듯. 의상만 깽판 안 치길 바랄 뿐임.

2. 큐트가 메자마시에!!!!!!!!!!!!!!! 세상에. 충격받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이게 제일 먼저였고, 우파가 맨날 재만 뿌리는 건 아니구나 싶었음. 근데 솔직히 엠스테 나갔을 때 라라라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뿌린 거나 다름없지

3. 쥬스쥬스 로망스노토츄 PV 왜이렇게 멀쩡하고 이쁜가요 대체 왜 어쩌다가?
하로 구조조정이라도 하셨는가봉가.......... 의상이 세벌이고(!) 셋 다 이쁘고(!) 세트 뒤에 조명 바꾸는것도 이쁨(!) 세상에! 쥬스쥬스 프로모 좀 확실히 좀 돌려줘여 하로느님 젭라. 안무도 멀쩡하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