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 February 2014

[140202]오랜만에 와서 겨울왕국 같은 걸 끼얹나

유일하게 아직 겨울왕국이 개봉도 안 한 동네가 일본인데(3월 14일 개봉이란다. 계절감이 없으신가.........), 저쪽 캐스팅이 상당히 재밌다.

엘사: 마츠 다카코
-일단 77년생이니까 올해로 몇살이냐...................98이 현역으로 올해 고등학생이던가. 30대 후반이다. 엘사 나이랑은 상당히 음......어........
뭐 몇 가지 트리비아가 있는 사람이지만 재밌는게 하나 있다면 집이 겁나 미친듯이 잘 산다고.........집이 가부키 한댔나? 쨌든 에비조-코바야시 마오 결혼이 뉴스에 나름 열심히 뜰 정도니까 가부키계의 위상은 대충 됐고. 일례로 어떤 여자 연예인이 그라비아 찍으러 갔다가 촬영감독?한테 들은 얘기가 '마츠 다카코 정도는 되어야 이거 안 찍고도 뜰 수 있는거다' 라던가.

안나: 칸다 사야카
-86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서른셋인가, 이쪽도 뭐...........
일단 제일 재밌는 게 마츠다 세이코 딸이다. 마츠다 세이코-칸다 마사키 사이에 나온 애고, 엄마보다는 아빠를 많이 닮은 듯. 뭐 얘가 양육권은 세이코한테 있었는데 어떻게 '칸다' 사야카냐라고 물어보면 또 풀 썰이야 많다만 귀찮아.
맨날 엄마랑 비교돼서 그렇지(80년대를 뒤집어엎은 아이돌이다!), 본인의 능력치도 그렇-게 딸리지는 않는 편. 하도 엄마가 짱짱맨이라 망한 것 같긴 한데 요즘은 성우 하고 지내는듯

그리고 자막판 엔딩크레딧에 들어가..........는 걸로 추정되는 Let it go 번역판?(일본판 제목은 Let it go~ありのままで~)는 May J.가 맡았다. 우리나라에선 효린이 했다(고 한다)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일단 저 동네는 3월 개봉인걸로 끝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난해 겨울 얘기를 왜 3월에 개봉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